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년에게 손을 내밀었다.

소년에게 손을 내밀었다.
저는 20대 여성입니다. 나와 여자 친구와 소년과 세 사람이 친했다. 그런데 소년이 내 여자 친구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했고, 두 사람이 서로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손을 잡는 것으로 합의를 보았지만, 나도 동시에 소년에게 손을 잡았습니다.

나는 우리 3명 같은 친구라고 생각했지만, 지금 보면, 그 사람 사이에 나는 엄마를 안고 있는 것이 끝난 느낌으로, 나에게는 둘 다 소중한 친구입니다만 , 나만의 친구라고 생각한 것 같고 마음이 아프고 슬프다.

오히려 내가 좋아했기 때문에 내가 손에 넣었다면, 그래도 이유이기 때문에 괜찮을까 생각하기도 합니다.

세 사람이 학생 시절의 친구들과 함께 한 추억도 많아서, 그런지, 좀 더 슬프게 되어, 내 실수나 일이 아닌 것으로 인연이 끊어졌기 때문에, 나는 그들 사이에서 도대체 무엇이었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이성친구가 안고 있는 무리는 이렇게 되는 것이 결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