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저는 중학생입니다.
나는 작은 한 학급 학교에 다닙니다.
(완전 시골이라기 보다는 소도시에 사립학교라 더 그런 것 같다.)
작년에 나는 첫 학기에 학급 대표였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왕따를 당하고 완벽주의자가 되어 정말 열심히 했어요.
나는 약속한 모든 것을 지켰고 아이들이 하고 싶어하는 거의 모든 것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교장선생님의 권유로 학교 홍보도 담당하게 되어 거의 모든 여가시간을 반이나 남학생으로 보냈다.
하지만 아이들은 내가 하는 모든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교실에 휴지가 없으면 스스로 채울 수 있습니다. (행정실로 가면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과감히 교실에 쓰레기가 많을 때 줍게 되었습니다. 제가 담임선생님이었기 때문에 자원봉사를 해야 했기 때문에 무시하거나 무시합니다.
학급 행사를 하고 싶어서 하기 싫은 아이들도 있었고, 다른 학급에서도 같이 일하게 하기까지 했습니다.
담임선생님이 반의 롤모델이 된 이유를 말씀해주시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친구를 때리거나, 시험에서 95점을 받거나, 수행평가를 잘 못 받았습니다.
나중에 못참겠다 싶어서 선생님께 말씀드렸는데 뒤에서 애들이 얘기하더라구요.